나망모의 소소한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과 그 외 나머지 오픈 시간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게 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만든다고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소비자는 좋을 듯합니다. 저도 다이소를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오픈 시간

다이소를 오픈하는 시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소 오픈 시간은 매일 오전 10:00시가 대부분의 오픈 시간이니 참고하시고 다이소 오픈 때 방문하여 원하시는 상품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매장별마다 오픈 시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지역별로 자기 지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오픈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AM 10:00 ~ PM 10:00까지 매장을 운영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앞전에 말씀드린 대로 매장별로 상황이 다를 수 있으니 지역별 매장 운영시간을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매장별로 찾은 방법을 확인하셔야 하는데,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와 다이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다이소 오픈 시간 매장, 지역별 검색 확인하는 방법

다이소 오픈 시간 홈페이지, 어플 이용하기

다이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매장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특히 GPS가 연동되어 있어 내가 살고 있는 근처 지역에 다이소 오픈 시간을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다이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지역을 검색하면 곳곳의 다이소 영업시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매장을 찾았다면 매장 이름을 눌러 클릭을 진행해봅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다이소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소, 연락처, 포인트 등을 적립할 수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며 편의시설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서비스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도 이용하여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지도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맵이나 구글 지도를 이용하여 다이소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통해 설명을 간단하게 드려보겠습니다. 일단은 구글 지도를 실행하여 좌측 상단에 있는 검색어에 '원하는 지역 + 다이소'라고 검색을 진행합니다. 예시로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강남 다이소'라고 검색해보겠습니다. '강남 다이소'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휴무일, 일요일 영업시간

그럼 다이소는 휴무일은 언제며 일요일은 영업을 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다이소는 일요일이나 주말이라고 해서 휴무를 하지 않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이 되며, 특정 매장을 통해서 사정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다이소 명절 설날, 추석 영업시간

그럼 연중무휴인 다이소는 명절이나 큰 행사인 설날, 추석, 부처님 오신 날, 크리스마스에는 영업을 하는지 궁금한데요. 그건 다이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그리고 다이소에 문의를 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을 경우 상담이 필요한데요. 그때 다이소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 다이소 고객센터 연락처 1522-4400

위의 연락처를 통하여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채팅상담 및 전화통화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오전 9시 ~ 오후 2시

 


 

 

반응형